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의료기사연봉 : 임상병리사 (공무직part_2)2023년 경기도 공무직 (무기계약) 통합 채용시험 시행계획 / (공무직part_1)2023년도 충청남도 공무직 통합 채용시험 시행계획

by 병리맨 2023. 5. 27.
반응형
 

국립상급종합병원리스트, 국립종합병원리스트, 국립병원리스트, 국립요양병원리스트, 국립치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립상급종합병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립상급종합병원은 국가가 운영하는 대규모 의료기관으로, 최첨단 의료시설과 첨단 장비,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의사와

veganbear.tistory.com

 

청남도 보건환경연구소는 충청남도의 보건 및 환경 분야에서 연구 및 조사를 수행하는 공공기관입니다. 주요 업무로는 식품 안전, 음식점 위생, 실내공기질, 수질 및 대기오염 등의 분야에서 연구 및 조사를 수행하며, 이를 토대로 지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사회와 함께 협력하여 보건 및 환경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활동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연구부서의 시험검사실무직종의 보건환경건설사무직능 공고

충청남도

 

공무원 인듯 공무원 아닌 공무원같은 너

ㅋㅋㅋㅋㅋㅋ 말이어렵죠? 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연구부서의 시험검사실무직종의 보건환경건설사무직능;;;;;;

보건환경연구원 : XX대학병원

감염병연구부서 : 진단검사의학과

시험검사실무직종 : 병리사 등

보건환경건설사무직능 : XX파트

등으로 생각하면 편-------------안 합니다.

일단 보건환경연구원 이하 보환연이란 단체는 충 청 남 도 행정기구입니다.

이런 보환연은 충남에만 있는게 아니고 각 도 지방에 행정기구마다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런 정보는 우리 병리사들은 엄청나게 생소합니다.

취직 및 취업시장은 정보력의 싸움인데... 알아도 사막에서 바늘찾기입니다..

보건환경연구원

충청남도

자! 충청남도 어딘가 보니 홍성입니다!

시내입니다 ^^;;

홍성에 고기먹으러는 가봤지만 충청남도청쪽은 안가봤네요...

나중에 노포탐방가보겠습니다.

반응형

전형절차

<원서 접수기간 3.27~3.29>

일단 이런 보환연의 시험은 서류 후 필기시험과 면접으로 진행되는데요.

시험문제는 비공개입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시험과목은 한국사 or 사회 4지 택1형 40문제입니다.

( + 문제책 회수 + 극 소수 오션 + 도 자체출제 = 멘탈 출타 ) 설마 한국사1급수준일까?

보훈병원수준이라면 충분히 비빌만함

어떻게 이런자리를 알게됐냐면 제가 하고있는 업무랑 연관되어 있기도하지만

매년 학교에 취직한 선배님들끼리 만나서 재학생들에게 취업설명회를 하는 전통때문에 많이 알고있습니다.

( 학점낮은 고인물들..)

+ 취업굳

직무기술

전형 절차에 쓴다는게...

무튼 필요지식에 저희 전공이 포함되어있죠?

서류 평가 기준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격 충족 여부입니다 ㅋㅋㅋ

저희 면허는 무조건 면접관에게 우대가점이 들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급여

9급 1호봉보다 위! 수당은...모르쇠

이런자리도 있구나?! 하면서 이것저것 뒤지는 계기가 되시길

저희 면허로는 그렇~~게 스페셜하지는 않습니다. 눈치가오시죠?

도 공무직 임금 지급기준에 포함되어 있는것을 보아하니 공무직은 확실하네요.

아마 다른 생물,화학과도 같이 경쟁하지 않을까 싶기도합니다.

-------------------------------------------------------------------------------------------------------------

반응형

 

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연구부 실험보조원

이건 뭐.. 어쩌다보니 채용공고 블로그가 되어가는 느낌;;

뭐 상관없습니다.

이런곳도 있네? 라고 생각하면 저의 취지에 맞으니까요

자격요건에 떡하니 임상병리학

실험'보조'

사업'보조'

업무'보조'

그래... 보조는 이해한다 그거야...

검체정리도 병원에서 일하는 병리과나 검사실 병리사라면 오억번이해가능하지..

근데 연구부에서 민원대응..? 혼돈의호캉스

시험

일단 임상병리학 시험 관련된게 나오겠구나...했는데

예?

상식이라니,, NCS 및 공기관 상식문제에 뚜드려 맞았던 친구가생각나네요..

내가알던 상식은 상식이 아니라며,,,

다시 띠용

알고보니 필기시험은 거들뿐?

면접만 잘보면 된다는 말씀?

연봉

경기도 복무직원 등 운영규정의 보수,복무 등

아니 그럼 연봉이얼마일까?

대충 찾아보니 1년 1호봉 2500만원, 월급은 1/12로 계산하더라구요... (? 같은말)

30호봉은 5000....

수도권 대병과 비교하면 끝도 없지만 취직이 안된다면 재빨리 들어가서 돈벌면서 준비하기는 좋겠다?

싶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