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국군병원 군무원 - 임상병리사 (국군의무사령부)

by 병리맨 2024. 1. 30.
반응형

오늘은 어떤 포지션을 소개해드릴 거냐면 군무원입니다!

 

 

이렇게 국군의무사령부에서 주관하여 바로 국가 군무원 시험 없이 군무원으로 채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생소하시죠? 이런 국군병원이 엄청 많답니다.

 

우리 병린이들에게는 당연합니다.

 

저희 병리사가 많은 회원수에 비해 정보가 없는 게 현실,, ㅠㅠ

 

그래도 조금이라도 많이 알고 미리 준비하자고요

 

그래서 어딨 니?

 

 

 

확실히 군시설이라 지도 거리뷰나 이런 게 비공개이긴 합니다.

 

 

 

 

, 경력 연수는 3월 7일 기준이네요?

 

 

 

그럼 병리사 포지션 중 어디인가 했더니...

 

검사실이네요.

 

9급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군무원도 공무원 보수규정을 따라가기 때문인데요.

 

일반 군무원 봉급표를 봐볼까요?

 

 

일반적으로 채용될 때 9급 1호봉인데 

 

이건 경채이기 때문에 호봉도 다를 것이고 연봉제라 협상 심의 후 150% 상향될 수도 있습니다.

 

연금은?

 

공무원 연금인 점 참고하시고!

 

 

 

 

ㅎㅎ 있지 않으셨죠? 

 

다시 위로 올라가 보면 일반임기제라고 나와있습니다!

 

네 계약직이죠.

 

 

군무원이라 그런지 응시원서제출기간부터 임용일까지 넉넉하네요

 

늘 그랬지만 이런 자리도 있다는점

 

일반임기제가 아닌 경우를 잘 찾아보아요~

반응형

댓글